엔씨소프트 도구리, 첫 팝업스토어 ‘도구리 오피스’ 오픈

2022-10-28 14:42:27

엔씨소프트는 자사 캐릭터 브랜드 ‘도구리(DOGURI)’가 첫 번째 팝업스토어 ‘도구리 오피스’를 27일 현대백화점 신촌점 유플렉스에 오픈했다고 밝혔다. 도구리 오피스는 도구리가 근무하는 ‘644컴퍼니’ 사무실을 콘셉트로 구현했다. 방문객은 회의실, 도구리 책상, 탕비실, 비품실 등 다양한 참여형 공간 및 이벤트를 통해 캐릭터의 세계관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 내 ‘면접존’에서는 도구리의 동료 사원을 뽑는 ‘막내사원 공개 채용 면접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방문객은 현장에서 면접을 체험하고 기념으로 커스텀 사원증과 목걸이를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도구리 SNS(인스타그램, 트위터, 유튜브)를 팔로우하면 도구리 풍선을 증정하는 ‘도구리 SNS 팔로우 이벤트’ ▲팝업스토어 인증 사진을 SNS에 업로드하면 경품을 제공하는 ‘도구리 오피스 출근 인증 이벤트’ ▲럭키 드로우와 경품을 선물하는 ‘구매 고객 100% 당첨 럭키 드로우 이벤트’ ▲도구리 인형탈과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도구리 인형탈 포토 타임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방문객은 팝업스토어 현장에서 처음 공개되는 신규 굿즈도 만나볼 수 있다. 도구리 맨투맨, 도구리 2023 탁상달력, 도구리 노트북 파우치, 도구리 미니 피규어 등 다양한 제품을 오프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도구리 팝업스토어는 11월 8일까지 현대백화점 신촌점 유플렉스 지하 2층에서 운영한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KT&G, 방경만 대표이사 사장 선임

KT&G가 28일 대전 인재개발원에서 개최한 제37기 정기주주총회에서 방경만 대표이사 사장(사진)이 선임됐다.방 사장은 주주청구에 따라 소수 주주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