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섹타나인,?모바일 쿠폰북 캠페인 ‘해피패스’ 진행

2022-09-26 15:56:18

SPC그룹은 ‘섹타나인(Secta9ine)’이 운영하는 ‘해피포인트’가 가을을 맞아 내달 9일까지 모바일 쿠폰북 캠페인 ‘해피패스’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네 번째 시즌을 맞은 이번 ‘해피패스’ 캠페인은 모바일 여권을 콘셉트로 ‘Play, Eat, Enjoy’(놀고 먹고 즐기다)라는 의미를 담아 기획됐다.

먼저, 즐길 거리를 모아놓은 ‘Play’ 게이트에서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서울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할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볼거리로 가득 찬 ‘Watch’ 게이트는 ▲더 부티크 스위트 관람권 ▲2D 일반관 관람권 등 메가박스에서 영화 관람 시 누릴 수 있는 제휴 쿠폰을 제공한다.

숙박 시설이 포함된 ‘Stay’ 게이트에서는 ▲트립닷컴 할인, ‘Buy’ 게이트는 ▲마켓컬리 할인 등 쇼핑족을 위한 각종 혜택을 마련했다. 또,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그라운드시소 성수에서 진행하는 ▲비비안 마이어 사진전 입장료 할인 쿠폰은 ‘Enjoy’ 게이트에서 발급받을 수 있다. 

한편, 섹타나인은 미션 수행 후 획득한 응모권을 활용해 원하는 경품의 추첨에 응모할 수 있는 ‘래플(Raffle)’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