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 '손흥민?출연' 새 그룹 캠페인 광고 시작

2022-08-01 09:06:08

하나금융그룹은 세계적인 축구 선수 손흥민을 모델로 한 그룹 캠페인 영상 광고를 1일부터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하나금융에 따르면 이번 영상 광고는 '하나로 연결된 모두의 금융'이라는 그룹의 새로운 비전에 맞춰 하나금융그룹만의 방식으로 모두가 함께 누리게 될 ‘금융 그 이상의 금융’을 제공하겠다는 의지와 메시지를 알리고자 기획됐다.

'내일의 금융에게'라는 주제로 제작된 이번 광고에서는 하나금융그룹을 대표하는 월드스타 손흥민이 ‘손님이 미래의 금융에 바라는 소원’을 ‘하나만의 방식’으로 이루어주는 장면을 통해 ‘신뢰·혁신·플랫폼’이라는 그룹이 나아가야 할 방향성을 제시했다. 또한, 손흥민의 솔루션을 믿고 이를 뒤따르는 손님들의 모습을 통해 손님 중심의 철학에 기반을 두고, 새롭고 다양한 변화를 주도하는 하나금융그룹의 의지를 표현했다.

특히, ▲‘하나’에서만 누릴 수 있는 쉽고 편리한 서비스 ▲새롭고 차별화된 손님 경험 ▲지속가능하고 신뢰할 수 있는 가치 추구라는 뜻을 모두 담아 ‘연결’이라는 표현을 통해 시간과 공간, 미래와 가치를 연결해 모두가 함께 누리게 될 ‘금융 그 이상의 금융’을 제공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이번 영상 광고는 TV, 유튜브, 극장 등 다양만 매체들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유튜브 댓글 이벤트와 광고 시청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면 손흥민 선수 싸인 축구공과 유니폼, 기프티콘 등도 제공한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