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 바셋 시그니처 커피 2종 RTD 신제품 출시

2022-07-21 13:09:37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폴 바셋은 21일 ‘바리스타 폴 바셋’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페셜티 등급의 커피로 만든 RTD(Ready to Drink) 제품으로 폴 바셋 매장에서 판매하는 시그니처 커피 룽고와 락토프리 라떼를 RTD 상품으로 선보이는 것이다.

폴 바셋에 따르면 ‘시그니처 룽고’는 매장의 맛을 그대로 구현하기 위해 폴 바셋에서 사용하는 전 세계 커피 생산량의 상위 7%에 해당하는 스페셜티 등급의 원두를 사용했다. 커피 함유량도 시중 제품보다 약 2배 이상 높여 아메리카노보다 깊고 진한 풍미의 블랙커피를 느낄 수 있다.

폴 바셋의 또 다른 대표 메뉴인 ‘락토프리 라떼’도 RTD로 출시된다. ‘락토프리 라떼’는 유당이 제거된 우유’를 사용해서 속이 불편해 라떼를 잘 마시지 않는 사람들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커피 본연의 풍미와 우유의 맛이 잘 느껴지는 고소한 폴 바셋 카페 라떼 맛을 그대로 구현해냈다.

폴 바셋 김용철 대표는 “RTD 시장 경쟁이 심화되면서 RTD에서도 프리미엄 커피를 찾는 고객들이늘고 있다”며,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폴 바셋의 대표 메뉴이자 프리미엄한 메뉴인 룽고와 락토프리 라떼를 언제 어디서나 먹을 수 있도록 상품화했다.”고 말했다. “특히, 락토프리 라떼는 우유 때문에 라떼를 꺼리는 유당불내러들의 반응이 뜨거울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KT&G, 방경만 대표이사 사장 선임

KT&G가 28일 대전 인재개발원에서 개최한 제37기 정기주주총회에서 방경만 대표이사 사장(사진)이 선임됐다.방 사장은 주주청구에 따라 소수 주주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