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잠바주스, 여름 제철 과일 음료 4종 출시

2022-07-05 09:21:08

SPC그룹은 잠바주스가 여름 제철 과일 음료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대표적인 여름철 인기 과일인 수박과 복숭아를 주원료로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롯데마트와 ‘농가 상생 과일에 대한 사업 협력 MOU’를 통해 국산 신품종인 ‘블랙위너수박’을 활용해 상생의 의미를 더했다.

신제품 음료 4종은 일반 수박보다 더 아삭한 식감과 높은 당도를 자랑하는 블랙위너수박에 신선한 조각 수박 토핑까지 더한 ‘블랙위너수박주스’, 레몬스무디에 블랙위너수박주스를 블렌딩해 상큼달달한 풍미가 배가 되는 ‘블랙위너수박 레몬스무디’, 복숭아와 망고를 오렌지 소르베와 함께 갈아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피치플레져’, 레몬에이드 베이스에 복숭아, 딸기, 파인애플 소르베를 블렌딩해 더욱 진하고 새콤달콤한 맛이 특징인 ‘피치퍼펙션’ 등이다.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제품 음료를 오전 11시까지 해피오더로 모닝 픽업 주문 시 2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 이번 달 22일까지 모바일 쿠폰(해피콘)으로 블랙위너수박 음료 2종을 구매하면 2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기가찰 노릇" vs "거짓 선동"

대통령 비서실장 인선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는 가운데 그 과정에서 '비선 개입 의혹'이 불거지면서 정치권에 파장이 일고 있다. 대통령실 공식 라인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