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섹타나인, 고객 맞춤형 모바일 쿠폰북 캠페인 ‘해피패스’ 진행
섹타나인, 고객 맞춤형 모바일 쿠폰북 캠페인 ‘해피패스’ 진행
  • 김진수 기자
  • 승인 2022.06.27 09: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C그룹 토탈 마케팅 솔루션 계열사 ‘섹타나인(Secta9ine)’이 운영하는 ‘해피포인트’는 내달 10일까지 모바일 쿠폰북 캠페인 ‘해피패스’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섹타나인에 따르면 세 번째 시즌을 맞은 이번 캠페인은 ‘모바일 인공지능(AI) 비서’를 콘셉트로 기획됐다. 해피포인트 모바일 앱(이하 해피앱)에서 총 10가지 문항의 ‘성향 테스트’를 완료하면 이를 토대로 개인별 성향에 맞는 맞춤형 혜택들을 추천해준다. 문화생활형, 액티비티 추구형, 욜로(YOLO)형 등 총 5가지 유형(H, A, P, Y, S)의 성향으로 분류하고, 각자의 성향에 따라 올 여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이 담긴 쿠폰북을 제공한다.

먼저, ‘H유형’은 문화생활을 통해 ‘힐링(Healing)을’ 추구하는 고객을 위한 혜택들로 구성했다. ▲메가박스(영화 5,000원 관람) ▲인터파크(뮤지컬 ‘아이다’, ‘블루맨 그룹’ 티켓 최대 30% 할인) ▲디뮤지엄(전시 ‘어쨌든, 사랑’ 초대권)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물놀이, 레저 등 ‘액티비티(Activity)’를 좋아하는 ‘A유형’ 고객에게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아쿠아필드(입장권 최대 30% 할인, 매직플로우 고양 입장권 최대 30% 할인) ▲오션월드(입장권 45% 할인) ▲롯데월드 부산(이용권 최대 23% 할인 및 카사바칩 무료 증정) ▲롯데워터파크(입장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가벼운 ‘피크닉(Picnic)’을 선호하는 ‘P유형’, 여행을 좋아하는 욜로(YOLO)족 ‘Y유형’ 등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맞춤형 혜택을 마련했다.

한편, 섹타나인은 ‘리워드 패키지형 대체불가토큰(NFT)’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성향 테스트’ 완료 후 해피앱 이벤트 페이지 내에 카카오 지갑 ‘클립(Klip)’ 주소를 입력해 제출하면 응모가 완료되는 행사로, 추첨을 통해 총 211명에게 순금 1돈 티켓, 메가박스 특별관 연간 패키지 등을 증정한다.

이번 ‘리워드 패키지형 NFT’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혜택을 하나의 패키지 형태로 구성했으며, ‘해피패스’ 캠페인과 연계해 해피포인트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와 이어진다는 입장권의 의미를 담아 티켓형 이미지로 발행됐다. 당첨된 NFT는 카카오톡에서 제공하는 가상자산 지갑 ‘클립(Klip)’을 통해 발급 받을 수 있고, 1등 경품인 순금 1돈 티켓은 실물로도 수령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