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사회 초년생 내방마련기 ‘고독한, K식가’ 공개

2022-06-02 15:42:46

KB국민은행은 사회 초년생을 위한 내방마련 콘텐츠인 ‘고독한, K식가’를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고독한, K식가’는 유명 인기 드라마인 ‘고독한미식가’를 패러디해 기획한 영상이다. 잘 먹고 잘사는 게 제일 중요한, 맛세권에 진심인 사회 초년생이 취업에 성공 후 서울 자취방을 구하는 과정을 다뤘다. ‘KB 부동산’의 매물검색, 입지분석 등을 활용해 비대면으로 임장하는 방법과 각 지역의 맛집 먹방도 함께 담았다.

사회 초년생 역할은 구독자 68만명을 보유한 유튜버 ‘조나단’이 맡아 다양한 부동산에 대해 재미있고 쉽게 전달했으며 남매 케미를 보여주는 여동생 ‘파트리샤’와 개그맨 ‘신규진’도 함께 출연하며 극 중 재미를 더했다.

이번 영상은 예고편 포함 총 6편으로 구성되었으며 매주 화요일, 금요일 오후 6시에 KB국민은행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KB국민은행은 ‘고독한, K식가’ 영상 공개를 기념해 오는 3일까지 유튜브 댓글 이벤트를 실시한다. 영상 속 조나단이 언급한 ‘호세권’이 무엇인지 댓글로 정답을 맞힌 10명에게 추첨을 통해 깐부치킨 모바일 상품권 1매를 증정한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