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스포츠용품 할인전 ‘레저 세일 페스타’ 열어?

2022-05-31 09:06:38

쿠팡이 스포츠 용품을 한자리에 모은 ‘레저 세일 페스타’를 오는 6월 1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운동복부터 종목별 장비까지 가족, 연인, 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여러 스포츠용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번 세일 페스타에는 나이키, 아디다스, 휠라스케이트, 리복, 잠스트, 크레모아, 타이트, 벅703 등 인기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각 브랜드별 대표상품은 고객의 쇼핑 편의를 위해 마련된 ‘브랜드 관’에서 한눈에 볼 수 있다. 

또 이번 페어기간동안 스포츠 메인페이지에서 혼마골프, 뮬라웨어, 블랙야크, 멜킨 브랜드와 같은 인기 스포츠, 레저 브랜드도 만나볼 수 있다. 

쿠팡은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특가 상품을 카테고리 별로 분류했다. 고객들은 골프, 낚시, 수영/수상스포츠, 구기/라켓, 스포츠신발, 스포츠의류, 스포츠잡화 등 총 12개의 세분화된 카테고리를 통해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다채로운 할인 혜택도 준비돼 있다. 페스타 기간 내 매주 화요일 새롭게 바뀌는 총 24가지의 쿠팡 추천 아이템을 기간한정 특별가로 구매할 수 있다. 와우 회원은 특별가에 추가 적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구매 금액대별 3만원 이상 구매 시 2천원, 7만원 이상 구매 시 6천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을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5월 어린이날 즐기는 이색 문화 체험

푸르른 봄날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앞두고 아이와 어디 갈까 고민된다면 일상 속 숨은 문화 나들이는 어떨까. 친근한 캐릭터와의 만남부터 관객과 함께

"기가찰 노릇" vs "거짓 선동"

대통령 비서실장 인선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는 가운데 그 과정에서 '비선 개입 의혹'이 불거지면서 정치권에 파장이 일고 있다. 대통령실 공식 라인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