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 'VIP 연금 아카데미' 개최

2022-05-26 19:26:08

미래에셋증권은 26일부터 총 7회에 걸쳐 VIP 연금 아카데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미래에셋에 따르면 VIP 연금 아카데미는 다이렉트 VIP 연금 고객을 대상으로 미래에셋증권 공식 유튜브 채널 ‘스마트머니’ 를 통해 고객과 실시간 소통 방식으로 진행된다. 아카데미 참석 고객은 강사의 강의를 듣고 연금과 관련된 사항을 실시간 질의해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다.

이번 아카데미는 연금 제도, 세무, 자산운용, 수령ㆍ인출전략 등 연금전반에 대한 내용으로 진행된다. 국민연금공단 노후준비 전문강사 및 사내 세무사, 연금컨설턴트 등 다양한 연금전문가들이 강사로 나설 예정이다.

이날 첫 강의 주제는 ‘절세미인연금계좌’로 근로소득세, 퇴직소득세 절세 전략을 다룬다. 이후 ‘국민연금 제대로 활용하기’ 라는 주제로 퇴직연금, 개인연금 및 국민연금의 다양한 활용법에 대해서 안내한다. 또한, 최근 변동성이 커진 시장 상황 속에서도 안정적인 연금자산운용을 안내하기 위한 ‘속편한 연금투자’ 등 다양한 컨텐츠가 예정돼 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광주시-토리노 우호협약 체결

광주시와 이탈리아 토리노시는 15일(현지 시간) ‘우호 협력 협정’을 맺고 경제‧스포츠 분야로 교류협력을 확대하는 등 상호발전과 우애를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