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KB모바일브랜치 및 KB미리작성서비스 고도화

2022-05-09 15:35:57

KB국민은행은 웹 기반의 비대면 플랫폼인 KB모바일브랜치와 KB미리작성서비스 모바일 버전을 고도화했다고 밝혔다.

KB모바일브랜치는 앱이나 인증서를 이용하지 않고 LMS발송, 네이버 검색, QR촬영을 통해 모바일 웹에서 상품가입이 가능한 서비스다. 이번 고도화를 통해 UI/UX를 전면 개편하고 수신상품 8종, 외환·카드 등 신규 가능 상품을 추가했다. 현재 KB모바일브랜치에서 이용할 수 있는 상품 및 서비스는 수신, 가계대출, 카드 신규 등 총 103종이다. 이외에도 고객이 중간에 서비스를 종료해도 다시 업무를 이어나갈 수 있도록 임시저장 및 이어가기와 모바일 번호표 발권 등의 기능을 추가해 편의성을 강화했다.

KB미리작성서비스도 모바일 버전을 고도화해 UI/UX 개선하고 이용대상을 개인사업자까지 확대하며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영업점 방문 시 대기시간 동안 서류작성과 함께 다양한 게임을 즐기며 체감 대기시간을 줄일 수 있도록 ‘게임기능’을 신설했다.

한편, KB국민은행은 오는 10일부터 27일까지 서비스 고도화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KB모바일브랜치를 통해 금융상품에 신규가입하거나 모바일 KB미리작성서비스을 이용해 창구 거래까지 완료한 고객 중 각각 1000명을 추첨해 파리바게뜨 또는 스타벅스 모바일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오는 6월 13일부터 24일까지 KB모바일브랜치 및 모바일 KB미리작성서비스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 만족도 조사가 진행된다. 만족도 조사는 총 3회로 이뤄지며 통해 회차별로 선착순 200명에게 스타벅스 모바일쿠폰이 제공된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기가찰 노릇" vs "거짓 선동"

대통령 비서실장 인선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는 가운데 그 과정에서 '비선 개입 의혹'이 불거지면서 정치권에 파장이 일고 있다. 대통령실 공식 라인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