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리니지W, ‘2nd 에피소드: 다크엘프' 업데이트

2022-05-04 14:44:19

엔씨소프트는 멀티플랫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W가 두 번째 에피소드 ‘다크엘프’를 업데이트했다고 4일 밝혔다.

엔씨소프트에 따르면 모든 리니지W 이용자는 이날부터 신규 클래스(Class, 직업) ‘다크엘프’를 플레이할 수 있다. ‘다크엘프’는 강력한 물리 공격력과 적을 기만하는 은신 기술을 활용해 역동적인 플레이가 가능한 클래스다. 전용 무기인 ‘이도류’와 ‘크로우’를 사용한다.

엔씨소프트 19번째 신규 월드 ‘안타라스’를 연다. 이용자는 이날 18시부터 새로운 월드에서 리니지W를 즐길 수 있다. 기존 캐릭터의 클래스를 ‘다크엘프’로 변경할 수 있는 ‘클래스 체인지’도 18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다크엘프’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6월 2일까지 특정 레벨을 달성하면 경험치를 추가로 획득하는 ‘성장의 물약’을 받는다. 25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캐릭터 육성에 도움이 되는 소모성 아이템을 매일 얻는 ‘출석체크 14Days-블루디카의 초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든 이용자는 이날 22시 100만 아데나(게임 내 재화)와 성장 지원 소모성 아이템을 푸시(Push)로 받는다. ‘안타라스’에서 캐릭터를 새롭게 만들어 리니지W를 즐기는 이용자는 오는 11일까지 매일 3회(9시, 14시, 18시) 제공되는 푸시 보상과, 출석 체크 보상(희귀 무기/방어구 제작 비법서’, ‘축복받은 무기/갑옷 마법 주문서 등)을 얻는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기가찰 노릇" vs "거짓 선동"

대통령 비서실장 인선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는 가운데 그 과정에서 '비선 개입 의혹'이 불거지면서 정치권에 파장이 일고 있다. 대통령실 공식 라인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