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쉐이크쉑, 신제품 홀스래디시 페퍼콘 3종 출시

2022-05-04 14:34:35

SPC그룹은 ‘쉐이크쉑(Shake Shack)’이 홀스래디시 페퍼콘(Horseradish Peppercorn)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SPC그룹에 따르면 ‘홀스래디시 페퍼콘 시리즈’는 뉴욕의 스테이크 하우스에서 사랑받는 홀스래디시(서양식 겨자무의 일종) 소스를 이즈니 크림 등의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해 쉐이크쉑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메뉴이다. 스위스 에멘탈 치즈를 녹인 블랙 앵거스 비프 패티 위에 바삭한 식감의 머쉬룸 & 어니언 튀김, 쉐이크쉑이 자체 개발한 홀스래디시 페퍼콘 마요 소스를 올려 조화롭고 풍부한 식감과 다채로운 풍미를 즐길 수 있는 ‘홀스래디시 페퍼콘 버거’, 바삭한 크링클 컷 프라이 위에 알싸한 풍미의 홀스래디시 페퍼콘 마요 소스와 쪽파, 베이컨으로 식감을 더한 ‘홀스래디시 페퍼콘 마요 프라이’, 한 입 사이즈의 치킨 바이트와 가볍게 입맛을 돋우기 좋은 소스가 함께 제공되는 ‘홀스래디시 페퍼콘 마요 치킨 바이트’등 3종이다.

이외에도 달콤하고 진한 망고 맛을 느낄 수 있는 ‘망고 쿠키 앤 크림 쉐이크’, 코코넛과 망고로 열대과일의 풍미를 더한 ‘코코넛 망고 레몬에이드’도 선보인다.

신제품 홀스래디시 페퍼콘 3종과 음료 2종은 3일부터 5일까지 쉐이크쉑 강남점과 강남스퀘어점에서 선출시되며, 이후 6일부터 6월 말까지 쉐이크쉑 전 매장에서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기가찰 노릇" vs "거짓 선동"

대통령 비서실장 인선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는 가운데 그 과정에서 '비선 개입 의혹'이 불거지면서 정치권에 파장이 일고 있다. 대통령실 공식 라인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