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2022년 신메뉴 ‘치퐁당 후라이드’ 출시?

2022-04-28 10:56:25

bhc치킨은 신메뉴 ‘치퐁당 후라이드’를 28일 출시하고 전국 매장을 통해 본격 판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bhc치킨에 따르면 올해 첫 신메뉴인 ‘치퐁당 후라이드’는 바삭하게 튀긴 치킨 위에 새우와 마늘 향이 가득 밴 독창적인 후레이크를 듬뿍 올려 맛은 물론 시각적인 즐거움까지 선사하는 이색 메뉴다. ‘치퐁당 후라이드’는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비풍당 새우(다진 마늘과 빵가루를 튀겨 새우튀김 위에 뿌린 요리)에서 착안해 개발한 것이 특징이며 ‘치킨에 퐁당 빠지다’라는 의미를 더해 탄생했다. ‘치퐁당 후라이드’는 한 마리, 윙(날개), 콤보(날개, 다리), 스틱(다리) 등 4종으로 출시돼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이번 ‘치퐁당 후라이드’는 신선육의 부드러움과 후라이드의 바삭함에 새우와 마늘 향이 가득한 후레이크의 독특한 식감이 더해져 겉바속촉(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다)의 절정을 맛볼 수 있다. 

새로운 사이드 메뉴 ‘분모자 로제 떡볶이’도 함께 선보인다. ‘분모자 로제 떡볶이’는 카사바(탄수화물이 풍부한 열대지방 작물) 전분과 감자 전분이 들어간 국내산 분모자만 사용해 탄력 있는 식감이 강점이다. 특히 토마토 소스에 우유 크림, 치즈 등을 더한 로제 소스가 부드러우면서도 고소한 맛을 한껏 끌어올린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기가찰 노릇" vs "거짓 선동"

대통령 비서실장 인선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는 가운데 그 과정에서 '비선 개입 의혹'이 불거지면서 정치권에 파장이 일고 있다. 대통령실 공식 라인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