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 소울, 세력 전장 ‘부유도’ 업데이트

2022-04-21 16:35:11

엔씨소프트는 PC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세력 전장 ‘부유도’를 업데이트했다고 21일 밝혔다.

엔씨소프트에 따르면 ‘부유도’는 24 vs 24 세력전을 펼치는 통합 서버 전장 콘텐츠다. 요일별로 특정 시간에 입장할 수 있다. 이용자는 부유도에 입장하면 각 세력 지점으로 이동해 상대 세력과 필드 보스인 ‘대왕월석고룡’과 전투를 펼친다.

‘부유도’에서 상대 세력과 몬스터를 처치한 이용자는 ‘영기’를 획득할 수 있다. ‘영기’는 ▲‘홍문수 결정’ ▲’수호수 결정’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부유도’ 퀘스트를 수행하면 ‘부유도 증표’를 얻는다. ‘부유도 증표’는 성(장신구) 전수 재료인 ▲‘천광의 정기’ 등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2종의 이벤트 ▲‘부유도 성장 스페셜 패스’ ▲‘수호 보석 성장 스페셜 패스’를 5월 18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게임 내 ‘소울 패스’에서 각 이벤트별 미션을 클리어 하면 획득한 점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얻는다.

‘부유도 성장 스페셜 패스’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는 점수에 따라 ▲‘백일몽 의상 세트’ ▲‘천벌 환영무기’ ▲‘흑호 원석’ 등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수호 보석 성장 스페셜 패스’ 이벤트에 참여하면 점수에 따라 ▲‘고귀한 역왕 각인서’ ▲‘수호 보석 성장 스페셜 주화’ 등을 받는다. ‘수호 보석 성장 스페셜 주화’는 ▲‘수호 보석 성장권’ ▲‘신비한 수호 보석함 교환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