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농원, ‘개 편한 글램핑’ 프로모션 운영

2022-04-08 14:18:08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은 자연 속 힐링스테이을 슬로건으로 ‘개 편한 글램핑 패키지’를 11일부터 운영한다고 밝혔다고 8일 밝혔다.

상하농원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10kg 이하 소형견 1마리까지 글램핑 1동에 동반하여 숙박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애견용 고급 원목 침대와 식기, 배변 패드를 기본 제공한다. 또한 애견과 함께 즐기는 야외 BBQ, 그리고 하루 종일 애견과 함께 산책할 수 있도록 상하농원은 물론 석양이 아름다운 구시포 항구까지 총 10km의 다양한 산책로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으며 야간 산책을 위한 LED 펜던트와 배변봉투 등도 함께 제공한다. 이번 ‘개 편한 글램핑’ 프로모션은 객실료와 별도로 5만원의 금액을 추가하면 이용 가능하다.

상하농원은 고객분들과 애견에게 안전하고 위생적인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접종증명서, 중성화수술, 인식표를 착용한 소형견(10kg 이하)에 한해 엄격하게 입실규정을 지켜 프로모션을 운영할 예정이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기가찰 노릇" vs "거짓 선동"

대통령 비서실장 인선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는 가운데 그 과정에서 '비선 개입 의혹'이 불거지면서 정치권에 파장이 일고 있다. 대통령실 공식 라인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