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봄맞이 대규모 ‘공청기’ 할인전

2022-04-07 09:05:06

이마트는 7일부터 일주일간 20여종의 공기청정기를 최대 38% 할인 판매하는 봄맞이 공기청정기 대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마트에 따르면 대표 상품으로는 일렉트로맨 공기청정기를 기존 15만9000원에서 행사카드 결제 시 6만원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LG, 삼성의 신제품인 LG 에어로타워, 삼성 비스포크큐브는 행사카드로 구매 시 5만원 상품권 증정 및 5만원 카드사 할인 혜택, 이마트 SNS 쿠폰 할인 행사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더불어, 다이슨의 쿨 공기청정기는 이마트 단독모델로 준비했으며, 행사 카드 결제 시 9만원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SK매직 All Clean 공기청정기 역시 정상가 대비 5만원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행사카드 구매 시 추가 7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처럼 이마트가 봄맞이 연중 최대 규모 공기청정기 할인 행사를 선보이는 이유는 일반적으로 미세먼지와 황사 등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4월에 공기청정기 판매가 가장 늘어나기 때문이다. 실제 지난해 이마트 연중 공기청정기 판매 추이를 확인해보면 본격적으로 봄날씨가 시작되는 4월에 공기청정기 매출이 가장 높게 나타나는 것으로 나타났다.

실제 4월 들어 공기청정기 매출도 늘어나고 있다. 이달 1일부터 5일까지 공기청정기 매출은 전월 동일(3월 1일~5일) 대비 약 70%가량 매출이 증가했으며, 전월 동요일(3월 4일(금)~8일(화)) 대비로도 약 63%가량 증가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5월 어린이날 즐기는 이색 문화 체험

푸르른 봄날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앞두고 아이와 어디 갈까 고민된다면 일상 속 숨은 문화 나들이는 어떨까. 친근한 캐릭터와의 만남부터 관객과 함께

"기가찰 노릇" vs "거짓 선동"

대통령 비서실장 인선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는 가운데 그 과정에서 '비선 개입 의혹'이 불거지면서 정치권에 파장이 일고 있다. 대통령실 공식 라인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