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교사들에 ‘영유아 문제행동 지도’ 교육

2022-04-05 15:18:36

부영그룹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교사들을 대상으로 언택트 교육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부영그룹은 전국 65개 부영 아파트 단지 내에 운영 중인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교사 714명에 4월 5일부터 29일까지 동영상 언택트 교사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영유아 문제 행동 지도’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최근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새끼’라는 프로그램의 인기로 어린이들의 문제 행동 지도에 대한 관심이 커졌는데, 이는 보육교사들이 현장에서 마주치는 가장 어려운 문제이기도 하다. 이번 교육은 발달에 어려움을 겪는 영유아 교육, 미디어 과의존 영유아 지도, 어린이집 놀이 환경과 보육교사의 역할 등에 대한 동영상 강의와 이에 대한 교사들의 소감문 제출로 진행된다.

부영그룹은 해마다 어린이집 보육 질의 제고를 위해 어린이집 교사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보육 전문가가 직접 어린이집을 방문해 교사교육을 실시해왔으나, 지난 2020년부터는 코로나 19 상황으로 동영상과 화상강의 등 언택트 방식으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