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아파트 단지 내‘우수 어린이집’선정 시상

2022-03-29 17:21:21

부영그룹은 29일 온라인 비대면 방식으로 ‘2022년 어린이집 원장회의 및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부영은 매년 운영자 협약서 이행실적, 영유아 복지, 운영자 전문성, 수상실적, 운영자의 공신력 등을 평가해 우수 어린이집을 선정 및 시상하고 있다. 올해는 대상 1개원, 최우수상 2개원, 우수상 3개원, 특별상 1개원 등 총 7개원이 수상했다. 

대상에는 '여수웅천2차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원장 서선자)’이 선정됐다. 이 어린이집은 평가에서 최고점을 받은 것은 물론 공공형 어린이집 선정, 열린어린이집 선정, 급식관리 우수기관 표창, 우수한 영유아 및 교사 복지 처우 등의 실적을 거뒀다. 최우수상은 ‘화성향남7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원장 박광숙)’과 ‘제주삼화3차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원장 양영심)’이 차지했다. 우수상은 ‘부산신항5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원장 오윤정), ‘포항원동5차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원장 이현숙), ‘여수죽림2차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원장 유남)’에게 돌아갔다. 특별상은 ‘춘천장학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원장 이은숙)’이 수상했다.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은 부영그룹 내에 보육지원팀을 두고 무상으로 보육행사, 부모교육, 교사교육, 보육컨설팅 등을 지원하고 다자녀 입학금 지원, 개원지원금 지원을 통해 보육의 질을 높이기 위해 학부모와 어린이집에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지난해 각 분야에서 시장상, 도지사상, 시의장상, 군의장상 등을 비롯해 총 96개의 상을 수상했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