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원성취 프로젝트'... bhc, 장애청소년 육상선수 찾아

bhc엔젤, ‘소원성취 프로젝트’ 진행
강희원 선수 축하, 응원 추억 선물
2018-10-31 18:37:58
ⓒbhc
ⓒbhc

bhc치킨의  'bhc엔젤'이 국가대표 육상 선수로 선발된 장애청소년의 꿈을 응원하고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31일 밝혔다.

'bhc엔젤'은 bhc치킨의 사회공헌 활동인 BSR(bhc+CSR)의 일환으로, 관심이 필요한 이웃 또는 단체의 사연을 받아 소원을 이루어주는 ‘소원성취 프로젝트’이다.

'bhc엔젤'은 지난 29일 서울시 서대문구에 정신재활시설 한마음의집을 찾아 국가대표 육상 선수인 강희원 선수를 축하하는 마음으로 bhc치킨을 선물했다. 

이곳에서 생활 중인 강희원선수는 지난 8월 '제14회 스페셜올림픽코리아 전국하계대회'서 육상 100m 금메달, 200m 은메달을 목에 걸었다. 또 이달에 진행된 '2018 SOEA 대만 장애인올림픽 대회'에 육상 국가대표로 출전해 200m 금메달, 400m 금메달, 100m 은메달을 획득했다. 

사연을 신청한 '한마음의집' 수련사회복지사 이혜민씨는 "한마음의집 회원들이 좋아하는 bhc치킨과 함께 강희원 선수를 축하하고 응원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게 돼 매우 기쁘다"고 전했다.

bhc치킨 관계자는 "장애를 딛고 꿈을 향해 힘차게 달려나가는 강희원 선수와 그를 응원하는 회원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선물할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며 "bhc치킨은 'bhc엔젤'과 청년봉사단 'bhc 해바라기 봉사단'이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 찾아갈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