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한국 테니스의 데이비스컵 도전 경기 독점 생중계
쿠팡플레이, 한국 테니스의 데이비스컵 도전 경기 독점 생중계
  • 김진수 기자
  • 승인 2022.03.03 15: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팡플레이는 오는 4일과 5일 서울 올림픽공원 실내테니스 코트에서 열리는 데이비스컵 월드그룹 예선인 24강전을 생중계로 전달한다고 밝혔다. 여기서 대한민국 대표팀을 포함해 5개 대륙 24개국에서 총 116명의 선수가 출전한다.

한국 테니스 대표팀은 상대팀 오스트리아를 제압하면 오는 11월 스페인 마드리드 등에서 열리는 데이비스컵 월드그룹 본선 16강에 진출한다. 데이비스컵은 월드컵처럼 국가를 대표하는 대회이기 때문에 대한민국 테니스 대표팀의 본선 진출 각오도 남다르다.

데이비스컵은 첫날 단식 2경기를 치른 후, 둘째 날 복식 1경기와 단식 2경기를 포함해 총 5경기로 진행된다. 이렇게 5전 3선승 방식으로 3승을 거두는 팀이 최종 승리한다.

대표팀은 박승규 감독(KDB산업은행)과 김영준 코치를 중심으로 권순우(당진시청), 남지성(세종시청), 송민규(KDB산업은행), 홍성찬(세종시청), 정윤성(의정부시청) 선수 등이 대회에 나선다. 특히 한국 남자 테니스의 기대주 권순우 선수가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된다.

쿠팡플레이는 데이비스컵을 포함해 다양한 국제 스포츠 대회를 디지털 생중계하고 있다. 국가대표 축구 경기부터 NFL(미국프로풋볼)까지 시청자들에게 경기 현황을 라이브로 전달하고 있다. 특히 쿠팡플레이는 해외파 축구 선수인 손흥민(토트넘 홋스퍼 FC), 이강인(레알 마요르카), 황의조(FC 지롱댕 드 보르도), 김민재(페네르바체 SK)의 소속팀 경기를 디지털 생중계하는 유일한 플랫폼이기도 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