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서귀포시 우리들 골프&리조트에서 열린 '제주삼다수 마스터스'에서 우승을 차지한 오지현(25.KB금융)이 우승 트로피에 키스 세레모니를 하고 있다.
1일 서귀포시 우리들 골프&리조트에서 열린 '제주삼다수 마스터스' 최종전 경기를 마치고 오지현(25.KB금융)이 우승자 인터뷰를 진행하고 있다.
1일 서귀포시 우리들 골프&리조트에서 열린 '제주삼다수 마스터스'최종전 경기, 유효주(24.큐캐피탈)이 9번 홀에서 세컨샷을 날리고 그린을 향하고 있다.
1일 서귀포시 우리들 골프&리조트에서 열린 '제주삼다수 마스터스'최종전 경기, 박현경(21.한국토지신탁)이 1번 홀 티잉 구역에서 야디지북을 체크하고 있다.
1일 서귀포시 우리들 골프&리조트에서 열린 '제주삼다수 마스터스'최종전 경기, 챔피언 조로 출발한 한진선(24.카카오VX)이 1번 홀 러프에서 세컨샷을 하고 있다.
1일 서귀포시 우리들 골프&리조트에서 열린 '제주삼다수 마스터스' 최종전 경기, 홍정민(19.CJ오쇼핑)이 티샷 전 인사를 하고 있다.
1일 서귀포시 우리들 골프&리조트에서는 열린 '제주삼다수 마스터스'최종전 경기,정지민2(대우산업개발)가 1번 홀에서 티샷을 날리고 있다.
1일 서귀포시 우리들 골프&리조트에서는 열린 '제주삼다수 마스터스'최종전 경기,김리안(21.한국토지신탁)이 1번 홀 티잉 구역에 티샷을 기다리고 있다.
1일 서귀포시 우리들 골프&리조트에서는 열린 '제주삼다수 마스터스'최종전 경기,최혜진(22.롯데)이 1번 홀에서 힘차게 티샷을 날리고 있다.
1일 서귀포시 우리들 골프&리조트에서는 열린 '제주삼다수 마스터스'최종전 경기,박서현(20.페퍼저축은행)이 1번 홀에서 힘차게 티샷을 날리고 있다.